핸플 SECRETS

핸플 Secrets

핸플 Secrets

Blog Article

들어앉는 금액은 언니들마다 다르지만, 보통 풀출했을 때 자신이 버는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이 아니면 스폰을 받지 않는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뺀찌 :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실장님 좀 불러 줄래?하고 말하면 됨.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아마도 여자들이 가장 심하게 심적인 고통을 느끼는 것 중 하나가 변태들일 것이다. 실제 거의 대부분의 핸플업소 여성들이 ‘변태를 만나봤다’고 고백한다. 상당수의 남성들이 핸플업소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성적 취향을 드러내며 기이한 성적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 여성의 경험담을 들어보자. “사실 핸플 업소에 있다 보면 별의 별 남자들을 다 만나고 정말이지 세상에서 못해볼 경험까지 다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심한 건 ‘아빠놀이’를 하자는 부류다. 자신에게 ‘아빠’라고 핸플 불러달라고 하는 것이다.

뽄찌,뽀찌 : 수수료, 찡을 뜻하는 언어로 영업진이 가져가는 중간 마진 수입을 얘기한다.

오바이트(성매매)/오비: 룸 업종에서 손님이 초이스를 보기 전이나 후 그냥 가게에서 나가는 것을 말한다. 손님 입장에서 가격이 핸플 사이트 비싸거나 아가씨가 맘에 들지 않아서 나가기도 한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렌탈 : 하이업소에서 성노동 여성들이 홀복을 빌려 입는 핸플사이트 것 혹은 빌려 입는 곳. 보통 렌탈샵에는 명품이 많기 때문에 체면치레를 해야 하는 하이 업소의 여성들이 렌탈샵을 많이 이용한다.

만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테이블 끝나는 시간을 뜻한다. 내가 손님 옆에 앉은 시간으로부터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고 있어야 방에서 튕기더라도 반티를 받는지 완티를 받는지 알 수 있으니 만시체크는 필수다.

룸살롱 놀이 문화보다 훨씬 찐하게, 육체적인 향연으로 노는 문화가 일반적이다

☆ 역립 : 보통 핸플에서는 아가씨가 서비스를 하는 것이 원칙이나 손님이 아가씨에게 립 서비스 등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업소 및 서비스 핸플사이트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디비에는 개인정보와 핸드폰 번호, 특징 같은 것들이 적혀있는데, 아가씨의 디비를 공유한다고 소문난 지역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영업진들의 아가씨 디비 공유 때문에 성노동자는 본폰을 쓰기 보다 투폰을 쓰는 것이 낫다.

Report this page